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계절]2025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운영 안내

등록일 2025-04-18 작성자 박애리 조회수 81
2025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일정을 안내하오니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2025. 6. 18.(수) ~ 7. 8.(화), 평일 15일간

2. 신청대상: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 희망자(2025. 8월 졸업예정자 포함)

3. 주요일정

구   분

기   간

시  간

비  고

희망수강신청

(과목 수요조사)

 

2025. 4. 21.(월)

 ~ 4. 25.()

10:00-24:00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신청업무 계절희망신청)

 

본 수강신청

 

2025. 5. 19.()

 ~ 5. 23.()

10:00-24:00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신청업무 계절수강신청)

 

1차 폐강

 

2025. 5. 26.()

13:00 이후

 

 홈페이지 학사공지

 

수강료납부

2025. 6. 2.(월)

~6. 5.(목)

은행업무시간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업무 –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 가상계좌,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 가능(고지서는 6.2. 12:00부터 출력 가능)

 

2차 폐강

 

 

2025. 6. 11.()

 

13:00 이후

 홈페이지 학사공지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2025. 6. 11.()

 ~ 6. 13.()

09:00-16:30

 학사지원팀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

 

4. 참고사항

수강신청 가능학점: 6학점 이내(현장실습학점교류 등 합산해서 계절 전체 최대 6학점 인정 가능)
희망수강신청 결과,강좌 당 10명 이상 신청 해야만 본 수강신청 신청과목으로 개설 가능
    (온라인 강좌는 50명 이상)
희망수강신청 결과,개설 대상으로 확정이 되었더라도 담당교수 선임이 불가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 있음
희망수강신청은 개설 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 조사로,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까지 완료 해야 수강신청이 인정 됨

5. 세부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6. 문의: 850-5122

2025. 4. 15.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