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2025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운영 안내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기간: 2025. 6. 18.(수) ~ 7. 8.(화), 평일 15일간
2. 신청대상: 2025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 희망자(2025. 8월 졸업예정자 포함)
3. 주요일정
구 분 |
기 간 |
시 간 |
비 고 |
희망수강신청 (과목 수요조사) |
2025. 4. 21.(월) ~ 4. 25.(금) |
10:00-24: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희망신청)
|
본 수강신청 |
2025. 5. 19.(월) ~ 5. 23.(금) |
10:00-24: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수강신청)
|
1차 폐강 |
2025. 5. 26.(월) |
13:00 이후 |
홈페이지 학사공지
|
수강료납부 |
2025. 6. 2.(월) ~6. 5.(목) |
은행업무시간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업무 –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 가상계좌,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 가능(고지서는 6.2. 12:00부터 출력 가능) |
2차 폐강
|
2025. 6. 11.(수) |
13:00 이후 |
홈페이지 학사공지
|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
2025. 6. 11.(수) ~ 6. 13.(금) |
09:00-16:30 |
학사지원팀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
|
4. 참고사항
가. 수강신청 가능학점: 6학점 이내(현장실습, 학점교류 등 합산해서 계절 전체 최대 6학점 인정 가능)
나. 희망수강신청 결과,강좌 당 10명 이상 신청 해야만 본 수강신청 신청과목으로 개설 가능
(온라인 강좌는 50명 이상)
다. 희망수강신청 결과,개설 대상으로 확정이 되었더라도 담당교수 선임이 불가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 있음
라. 희망수강신청은 개설 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 조사로,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까지 완료 해야 수강신청이 인정 됨
5. 세부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6. 문의: 850-512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