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제1학기 수강변경과 관련, 학생 수강허가서 제출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허가서 제출기간
- 주간 : 2011. 3. 7(월) - 3. 8(화) 09:00 ~ 17:00까지
- 야간 : 2011. 3. 7(월) - 3. 8(화) 15:00 ~ 20:00까지
※수강변경기간은 2011. 3. 7(월) - 3. 9(수) 중 학년별로 지정되어 있으나, 수강허가서 제출은 학년 구분없이 위 기간 동시 실시됨에 착오없으시기 바람.
2.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장소
구 분
|
허가과목 수
|
제출 장소
|
비고
|
선택교양
|
1과목
|
제1전공 학과사무실
|
□ 가상강좌, DU문화지대, DU영화지대, 취업 관련 개설강좌는 수강허가 되지 않음
□ 담당교수 날인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수강허가는 취소됨
|
기본교양
|
제한없음
|
제1전공 학과사무실
|
일반선택
|
제한없음
|
제1전공 학과사무실
|
교 직
|
제한없음
|
제1전공 학과사무실
|
공통교양
|
제한없음
|
제1전공 학과사무실
|
제1전공 /
복수 · 부전공
|
전 공
|
제한없음
|
각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수강허가 신청 대장>에
허가 요청 과목 내역을 기재
※ 개별 수강허가서 제출은 생략
|
타 학과
|
전 공
|
제한없음
|
해당학과 사무실
|
3. 수강허가서 제출 방법 / 학과 · 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
□ 학생 : 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 지정 장소로 제출
□ 학과 : 학생으로부터 제출된 수강허가서를 수합하여 단과대학 행정실로 이관
※ 단, 제1전공/복수·부전공의 전공과목은 수강허가서를 개별로 제출하지 않고, 학생 본인이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수강허가 신청내역을 붙임의 <수강허가 신청 대장>에 기재 → 학과에서는 신청과목의 수강허가 여부를 과목별 담당교수께 일괄 확인 → 담당교수 허가 시 단과대학 행정실로 신청자료를 전달
□ 단과대학 행정실 : 학과로부터 이관된 수강허가서 및 <수강허가 신청 대장>의 내역을 시스템 입력
※ 입력 메뉴 : 종합정보시스템(직원) > 학사> 수업업무 > 수강허가/안내 > 수강허가서
※ 입력자료는 3월 말까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자체보관 후 파기
4. 수강변경마감일이 3. 9(수)인 바, 마감일 09:00에 학생본인이 수강허가서 제출과목의 처리결과를 시스템으로 확인, 필요 시 시스템으로 수강변경을 할 수 있도록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는 3. 8(화)까지 소속 단과대학 내 학과사무실에 접수된 수강허가서 및 <수강허가 신청 대장>을 수합하시어 시스템으로 입력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강허가 신청대장> 서식 (학과 활용 서식) 1부.
2. <수강허가서> 서식 (학생 제출 서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