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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학년도 2학기 수강허가서 관련

등록일 2011-08-04 작성자 정우철 조회수 2980
2011학년도 2학기 수강허가기간을 공지합니다.

기존의 수강변경기간은  개강후에 있었으나

이번학기부터는 개강전 수강변경기간이 있는 관계로 제출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강허가서는 학과사무실(재과대 1403호)에 비치할예정이니 필요한 학생은 가져가기바랍니다.

그리고 2012학년도 부터는 수강허가서 제도가 사라지니 재학생들은 참고하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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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강허가서 제출기간 
             □ 주간 : 2011. 8. 26(금), 8. 29(월) - 09:00 ~ 17:00까지
              야간 : 2011. 8. 26(금), 8. 29(월) - 15:00 ~ 20:00까지   
                ※ 수강변경은 2011. 8. 26(금) - 8. 30(화) 중 학년별로 기간이 지정되어 있으나, 수강허가서 제출은 학년 구분없이 위 기간 동시 실시됨에 착오없으시기 바람
                ※ 8. 30(화)은 수강허가서 처리 결과에 따라 학생이 수강신청시스템을 이용하여 수강변경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수강허가서 제출일정에서 제외)

2.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장소
구   분
허가과목 수
제출 장소
비고
선택교양
1과목
제1전공 학과사무실
□ 가상강좌, DU문화지대, DU영화지대, 취업 관련 개설강좌는 수강허가 되지 않음
 
□ 담당교수 날인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수강허가는 취소됨
 
 
 
 
 
 
 
기본교양
제한없음
제1전공 학과사무실
일반선택
제한없음
제1전공 학과사무실
교      직
제한없음
제1전공 학과사무실
공통교양
제한없음
제1전공 학과사무실
제1전공 /
복수 · 부전공
전 공
제한없음
각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수강허가 신청 대장>에
허가 요청 과목 내역을 기재
※ 개별 수강허가서 제출은 생략
타 학과
전 공
제한없음
해당학과 사무실
 
              3. 수강허가서제출 방법 / 학과 · 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
                학생 : 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 지정 장소로 제출
                학과 : 학생으로부터 제출된 수강허가서를 수합하여 단과대학 행정실로 이관
                   ※ 단, 제1전공/복수·부전공의 전공과목은 수강허가서를 개별로 제출하지 않고, 학생 본인이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수강허가 신청내역을 붙임의 <수강허가 신청 대장>에 기재 → 학과에서는 신청과목의 수강허가  여부를 과목별 담당교수께 일괄 확인 → 담당교수 허가 시 단과대학 행정실로 신청자료를 전달
                단과대학 행정실 : 학과로부터 이관된 수강허가서 및 <수강허가 신청 대장>의 내역을 시스템 입력
                   ※ 입력 메뉴 : 종합정보시스템(직원) > 학사> 수업업무 > 수강허가/안내 > 수강허가서
                   ※ 입력자료는 3월 말까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자체보관 후 파기
 
           4. 수강허가서 처리 유의사항      
            수강변경마감일이 8. 30(화)인 바, 마감일 09:00에 학생본인이 수강허가서 제출과목의 처리결과를 시스템으로 확인, 필요 시 시스템으로 수강변경을 할 수 있도록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는 8. 29(월)까지 소속 단과대학 내 학과사무실에 접수된 수강허가서 및 <수강허가 신청 대장>을 수합하시어 시스템으로 입력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수강허가서 관련 사전 안내사항             
              수업학적팀에서는 2012학년도 제1학기부터 적용 예정으로 수강신청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동시에 동 시스템 내에서 교과목별 수강인원 수요조사 기능까지 구축 예정인 바, 예정된 일정과 같이 시스템 업그레이드(개발) 완료 시 2012학년도 제1학기 부터 본 수강허가서 제출 제도는 폐지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학생지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