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관련. 정독 및 필독바람.
지금은 수강신청기간입니다.
학생들이 한학기동안 수업들을 시간표를 짜는 기간이죠.
앞글에서 많이 공지를 했지만 한번더 공지를 합니다.
수강신청시스템이 변동됨으로 유의할점을 기록합니다. 필히 정도하기바랍니다.
수강신청기간은 16~19일까지입니다.
현재까지 완료가 되지않은 학생은 인원이 다 차서 수강하지 못했거나 타단대 수업을 들을 학생
또는 가상이나 다른 강좌를 들을 학생일겁니다.
내일로도 다 끝나지 않은 학생은 인원문제로 수강하지 못하여
수강변경기간의 수강허가서를 이용해야 원하는 강좌를 수강할수있을겁니다.
또 공지하고 미리 공지하겠습니다.
수강변경기간은 26~30까지이고 수강허가서 제출기간은 26,29 2일간입니다.
26,30일 - 1,4학년 29,30일 - 2,3학년 변경기간
자기단대의 교양과목의 경우는 수강허가서 종이에 해당과목 담당교수님의 날인을 받아
학과사무실로 제출 합니다.
물론 타단대의 교양이나 전공수업은 해당학과사무실로 가서 제출하면 됩니다.
한가지 공지하고 싶은건 주전공수업의 수강허가서입니다.
허가서 종이를 작성할 필요없고 학과사무실에 와서 얘기하면 되지만
학과사무실에서도 담당교수님께서 허가를 해주지않을시 수강허가가 불가합니다.
무조건적으로 되겠지라고 하다가 폐강이 될시 뒷일을 책임지지 못함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폐강 결정일은 8월 23일입니다.
수강신청기간 이후 인원이 되지않는 교과목은 바로 폐지가 됩니다.
수강변경기간은 폐지과목을 수강신청한 학생들을 위해 존재하며
폐지과목으로의 수강신청은 불가능하다는 겁니다.
괜히 수강허가서를 믿고 수강신청을 하지않았다가
폐지가 되어 변경기간에도 수강신청을 못하는 사태는 피할수있도록합니다.
아에 수업을 안넣어놓은 학생들한테 최악의 경우는
수강허가가 불가능는 하고 그를 대처할 과목들 역시 폐강이 된 경우일겁니다.
미리 유의하여 현재 수강신청시 비워놓는일이 없도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