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4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운영 안내

등록일 2024-04-16 작성자 박애리 조회수 2501

2024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관련 일정을 안내하오니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절수업 희망수강신청은 정규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이 아님!!
※ 희망수강신청은 수요조사이며본 수강신청으로 이관되지 않음!!
※ 첨부파일 확인 필수!!(유의사항 필독)

1. 수업기간:2024. 6. 18.() ~ 2024. 7. 8.(),평일 15일간 매일
2. 신청대상: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 계절수업 수강 희망자(2024. 8월 졸업예정자 포함)
3. 주요일정

구   분

기   간

시  간

장소(방법)

희망수강신청

(과목 수요조사)

 

2024. 4. 22.()

 ~ 4. 26.()

10:00-24:00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신청업무 계절희망신청)

 

본 수강신청

 

2024. 5. 20.()

 ~ 5. 24.()

10:00-24:00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신청업무 계절수강신청)

 

1차 폐강

 

2024.05.27.()

13:00 이후

 

홈페이지 학사공지

 

수강료 납부

 

2024. 6. 4.()

~ 6. 7.()

 

은행업무시간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업무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2차 폐강

 

 

2024. 6. 12.()

 

13:00 이후

홈페이지 학사공지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2024. 6. 12.()

 ~ 6. 14.()

09:00-16:30

학사지원팀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

(세부사항 첨부파일 참고)

 

4. 참고사항
수강신청 가능학점: 6학점 이내(현장실습학점교류 등 합산해서 계절 전체 최대 6학점 인정 가능)
희망수강신청 결과,강좌 당 10명 이상 신청 해야만 본 수강신청 신청과목으로 개설 가능(온라인강좌는 50명 이상)
희망수강신청 결과,개설 대상으로 확정이 되었더라도 담당교수 선임이 불가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
    있음
희망수강신청은 개설 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 조사로,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까지 완료 해야 수강신청이 인정 됨

5. 세부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6. 문의: 850-5135/5124

2024. 4. 15.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