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직원 채용 공고

등록일 2024-12-31 작성자 박애리 조회수 153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직원 채용 공고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는 역량 있는 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2024년 12월 19

 

 1. 채용정보

채용분야

채용인원

주요업무

자립생활

2

○ 장애인 이용자 상담 및 정보제공

○ 장애인 차별 예방 및 권익옹호 지원

○ 장애인 개별 맞춤 서비스 지원

○ 장애인 자립생활 역량강화 교육

○ 자조모임 등 운영 지원

○ 장애인 보조기기 서비스 지원

응시자격

필수사항

• 사회복지사 2급 이상 혹은 보조공학사 자격증 소지한 분

• 운전면허 2종 이상 소지한 분

• 인사성 좋은 분

• 친절한 성향의 분

• 배려심 많은 분

• 이용자 중심의 복지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분

•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난 분

• 조직 생활에 익숙한 분

  

우대사항 

• 장애인 당사자

• SNS 활용에 익숙한 분 

• 미리캔버스파워포인트 사용에 익숙한 분 

• 보조공학사재활상담사 자격증 소지한 분

  

2. 채용형태 및 근무장소

채용형태 계약직(무기계약 전환 가능)

수습계약 3개월 진행되며수습기간 중 급여 100% 지급

근무장소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36(2호선 강남역 1번출구 도보 10분 이내)

○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56길 11, 임대상가 102(3호선 수서역 4번 출구 도보 5분 이내)

○ 기타 이용자 방문 상담 등 업무에 필요한 지역

근 무 일 합격 후 근무일 조정 

급여기준 서울시 사회복지 종사자 인건비 지급 기준에 준함

  

3. 응시원서 접수

접수기간 : 2024. 12. 19.(목) 채용 마감 시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recruit@goodil.or.kr)

○ 제목 및 첨부파일명 자립생활사업 담당_이름으로 작성할 것

  

4. 전형방법 및 일정

. (1서류전형 개별 합격자 발표

. (2면접전형 개별 면접 진행 

※ 전형별 합격자에게 다음단계 응시자격 부여합격자는 유선을 통한 개별 통보

※ 진행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제출서류

지원자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각 1(지정된 양식사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 경력 증명서 1자격증 사본 1장애인증명서(해당자)

○ 남자인 경우 병역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해당자)

  

6.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에는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숙지 후 서명하도록 하며이메일로 서류를 제출할 경우 스캔 등 동의서의 서명이 확인 가능한 형식으로 제출합니다.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 예정입니다.

○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재공고 후 시행 예정입니다.

○ 입사지원서에 E-mail과 휴대폰 전화번호는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응시자와 연락불통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 기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문의처

○ Good Job 자립생활센터 ☎ 070)-4395-5036, 담당자 박은지

○ 홈페이지 www.goodil.or.kr

 

https://www.goodil.or.kr/board_Recruitment/13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