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 신규직원(팀원직) 채용 재공고
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는 보건복지부와 세종특별자치시로부터 수탁 운영되는 기관으로 센터에서 근무할 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1) 채용직급: 팀원
2) 고용형태: 계약직(수습 3개월 적용)
3) 담당업무: 보조기기 사례관리 서비스
4) 모집인원: 1명
2. 자격 요건
-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자
1) 보조공학 관련 과목 및 교육과정을 이수하여 학위를 보유하고, 해당 업무가 바로 가능한 자
2) 보조공학 관련 자격증 소지자(2022 보조기기센터 운영지침에 의거한 자격기준)
3)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실제 운전 가능 자)
※우대사항
- 장애인
- 보조공학분야 경력자
- 3D프린터 및 설계 운용이 가능한 자
- 보조공학분야 사업계획서 작성 및 외부 사업지원 경험자
3.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1부(자사양식, 반명함사진 포함)
- 자기소개서 1부(자사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자사양식)
※ 모든 제출서류에 서명 또는 인 란 기재 필수
4. 접수 방법
이메일 또는 직접 접수
- 이메일: sjatc19@daum.net
- 주 소: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589, 301호(도담동, 해피라움7)
5. 전형 방법
- 1차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해서 2차 면접전형 진행
6. 모집기간
- 2022. 4. 21.(목)~2022. 5. 6.(금) 18:00 / 15일간
7. 담당자
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 팀장 서은재(☎070-4047-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