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 신규직원(팀원직) 채용 공고

등록일 2023-01-12 작성자 오윤성 조회수 2766

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는 보건복지부와 세종특별자치시로부터 수탁 운영되는 기관으로 센터에서 근무할 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1) 채용직급: 팀원

  2) 고용형태: 계약직(수습 3개월 적용)

  3) 담당업무: 보조기기 사례관리 서비스

  4) 모집인원: 1명 

 

2. 자격 요건

 -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자

  1) 보조공학 관련 과목 및 교육과정을 이수하여 학위를 보유하거나 졸업 예정인 자로 해당 업무가 바로 가능한 자

  2) 보조공학 관련 자격증 소지자(2022 보조기기센터 운영지침에 의거한 자격기준)

 

  ※우대사항

  - 장애인

  -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실제 운전가능자)

 

  ㆍ, 2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의 경우 최종합격 후 1종 운전면허 취득 필수

  - 보조공학분야 경력자

  - 3D프린터 및 설계·운용이 가능한 자

  - 보조공학분야 사업계획서 작성 및 외부 사업지원 경험자 

 

3.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1부(자사양식, 반명함사진 포함)

 - 자기소개서 1부(자사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자사양식)

※ 모든 제출서류에 서명 또는 인 기재 필수

 

4. 접수 방법

 이메일 또는 직접 접수

 - 이메일: sjatc19@daum.net

 - 주  소: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589, 301호(도담동, 해피라움7)

 

5. 전형 방법

  - 1차 서류전형 후 합격자에 한해서 2차 면접전형 진행

 

6. 모집기간

  - 2023. 1. 12.(목)~2023. 1. 25.(수) 18:00까지

7. 담당자

세종특별자치시보조기기센터 팀장 서은재(☎070-4047-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