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학처]제27기 학생홍보대사 알림이 모집 안내

등록일 2025-02-24 작성자 박애리 조회수 107
 
   


1. 선발인원: 총 16명 내외
  
2. 지원자격: 2025학년도 재학생[예비 DU인(25학번) 포함]
  가. 대구대학교의 학부생으로서의 열정과 애교심을 가진 학생
  나. 입시홍보활동 및 온라인 홍보에 적극적이고 발표에 자신있는 학생
  다. 품행이 바르고 성실한 학생

3. 활동기간 및 활동내용
  가. 기간: 2025. 4월 ~ 2026. 3월
  나. 활동내용: 입학설명회 및 입시박람회 행사 보조, 교내·외 의전활동 지원, SNS(인스타)운영 및 각종 이벤트 홍보활동, 본교 홍보모델, 영상콘텐츠 활동 등

4. 선발일정
  가. 서류 접수기간: 공고일로부터 ~ 3. 25.(화)까지
  나. 접수방법(아래 방법중 택 1, ★파일명: 지원자 성명★)
    1) 지원서 작성 후 
구글폼 업로드
    2) 지원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proplayer@daegu.ac.kr)로 제출
    3) 오프라인접수: 본관(성산홀) 8층 입학처 
    4) 홍보부스 운영: 2025. 3. 4.(화) ~ 3. 5.(수), 빛광장
    5) 모집설명회(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일시: 2025. 3. 19.(수) 15:30
       - 장소: 성산홀 L층 강당
       - 
모집설명회 참가신청 바로가기
  다. 선발방법
    1) 1차 평가: 서류전형(면접대상자에게 별도 통보)
    2) 2차 평가: 면접전형(면접 질의응답/ 질문 5개 내외)
  
공통 질문 사항 비고
- 지원동기를 포함하여 자기소개를 해보세요(1분 내외)
- 심사위원에게 학교 또는 학과 홍보를 해보세요(1분 내외)
- 지원자만의 끼나 특기가 있다면 보여 주세요(1분 내외)

 *본인의 장기를 보여줄 수 있는 소품 또는 장비 구비 가능 
면접관2: 지원자 1
1인당 5분 내외

  라. 면접일시 및 장소: 2025. 3월말 또는 4월초(면접대상자 개별 통지)  / 성산홀 9층 (행사참가확인서 발급)
      *교내 수업등 특정한 사유가 있을시 시간조정 가능[문의: 입학처(053-850-5170)]
  마. 합격자 발표: 2025. 4월초
  바. 선발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5. 대구대학교 알림이 활동 시 우대사항
  가. 교내 DU복지장학금 지원(활동내용에 따른 차등지급 가능, 근로장학사업 중복 참여 불가)
  나. 교내 각종 프로그램 참여시 우대 가능
  다. 알림이 유니폼 지원 
  라. 대구대학교 입학설명회 및 홍보활동을 위한 교육 지원 등
  ※ 예비DU인(25학번)은 사전 원서접수(2월 이전)시 가산점 부여

붙임  대구대학교 제27기 학생홍보대사 알림이 지원서 1부.  끝.